이 샷은 핸즈, 인덱스의 마감상태를 담습니다. 보시다시피 인덱스의 마감상태가 생각 외로 나쁘지 않습니다. 사각 가드링 상부 면적이 조금 넓고 라운드 가드링의 상부 면적이 좁긴 하지만 사실 광택이나 쉐잎에서의 차이점을 필드에서 인지하기는 불가능에 가깝다고 생각됩니다. 핸즈는 조금 얘기할게 있네요. 입체감의 구현방식에 대해서입니다. 아마 블로그에서 여러번 언급 했을 것입니다. 섭마리너 핸즈를 보실때 저 메르세데스 핸즈 센터를 자세히 보시면 고급의 레플리카시계들은 도금을 두껍게 올린 형태로 볼록하게 올라오는데 비해 오리지날 서브마리너의경우 얼핏보기에 전혀 입체감이 없이 플랫해보이지만 자세히 보시면 모서리가 부드럽게 마감되어서 루미노바도료간의 약간의 단차로 인해서 앞으로 봉긋 솟아오른듯 느껴지는점을 관찰하실수가 있을 것입니다.
제가 보기에는 잘 나온 가품시계가 정품과 어느 정도 비슷한 것은 저도 인정하는 부분입니다. 실제로 가품시계를 감정하시는 모 유튜버 겸 블로거분이 있는데 그 분 영상을 좀 보니깐 정말 저같은 사람은 절대 모르겠습니다.
대단하네요. 콤비시계는 보통 가격이 떨어지는 경우가 많은데, 이분께서 구매하실 당시에는 콤비에도 꽤 그럴싸한 프리미엄 프라이스가 붙어있었던것 같습니다.
문화를 만들기 위한 네이버의 노력이오니 회원님의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시덕들도 인정하는 하이엔드가 있다.. 예를들면 파텍필립, 브레게, 레플리카 시계 바쉐론콘스탄틴 레플리카 시계 같은 브랜드... 오데마피게도 하이엔드이긴 하지만 로얄오크 심플 모델에 한해서는 괜찮으니.
결과적으로 조금 더 각지고, 바짝 밀착되게 마진이 없이 마감 되어있는 왼쪽 시계가.
- 품질: 명품 레플리카 시계는 오리지널과 비슷한 품질을 제공하지만, 완벽하게 동일한 품질은 아닙니다. 따라서 오리지널과 레플리카 시계 비교했을 때 품질 면에서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번 게시물은 자극적인 주제가 될 수 있는데 명품 레플리카 혹은 짝퉁, 가품시계에 대해서 한 번 이야기를 해보려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희 고객센터로 먼저 문의주신다면, 저희 하이샵에서 해당 상품을 찾아, 검수하여 고객님께 알려드리겠습니다.
명품 레플리카 시계는 원본 시계와 달리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원본 시계의 경우, 가격이 비싸기 때문에 사용 시에 조심스러워하게 되지만, 명품 레플리카 시계는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에 일상적인 활동에서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더 웃긴건 제가 블로그에 이런 글을 쓰면 이놈들이 네이버에 신고를 해서 마치 합법업체인것 처럼 제 글을 정지시키기까지 한다는겁니다.
처음엔 다들 그렇습니다. 하지만 몇 가지 안목이 트이게 되면 보는기준이 달라지면서.
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저는 소매업을 하고있습니다. 샘플 구입에 대한 문의는 언제든지 환영입니다.